안녕하세요! 한국어 포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7 May 2017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ARM mbed OS/IoT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정병우 차장이라고 합니다.

'mbed' 는 ARM의 mbed OS와 IoT solution 전체를 의미합니다. 저희는 모든 것이 다 'mbed'로 통합니다.

저희 mbed OS/IoT에 대한 질문이나 논할 것이 있으면 편하게 우리말로 작성을 해주시면 제가 가능한 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 한번 정도는 이곳에 와서 답변과 참여를 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추후에 한글 LCD font나 한국어, 한국특화 IoT에 대한 posting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mbed OS/IoT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정모도 하고 모이기도 하도록 하지요.

그리고, 오른쪽의 "+ Follow"를 눌러서 변경이 있으면 email도 받게 설정해놓으세요.

감사합니다. Go mbed Go!

정병우 드림

28 Apr 2017

참고로 저희 mbed site에서는 각 post에 대해서 강한 관리를 적용하여 post를 남기셔도 바로 적용되지 않고 Machine Learning의 filtering에 따라서 admin의 승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도배성 멘트를 남기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특히 첫번째 글을 적는 경우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적은 post나 topic이 바로 적용되지 않아서 시간이 걸리는 경우 제 profile을 누르면 'Private Message'라고 email을 보낼 수 있으니 말해주세요. 계속 문제가 없을 경우 아마 ML이 filtering을 나중에는 안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1 Dec 2018

안녕하세요, 저는 'Soondo'예요. 알고 싶은 게 있는데 'USB Device' 기능이 있는 보드는 사용자가 별 다른 설정이 없이 UART-USB 변환으로 통신이 가능한가요? PC의 외부 장치 UART에서 PC의 USB로 Serial 데이타를 올리고자 하거든요.